본문 바로가기
방송

구해줘 홈즈 _ 미국 국제 부부 부산 집 구하기 기장 전망대 와 오션스 7

by 사브나 2020. 7. 13.
미국에서 7년 만에 귀국하는 국제 부부
미국인 남편과 한국이 와이프 
와이프가 7년만에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복귀하면서 직장 근처 집을 구하기를 원합니다.
직장까지 자차 30분 이내
매매가 5억대 전세가 2억대 월세 70만 원 이하
방 최소 2개 이상 
집 주변에 공원 산책록
기본 옵션이 많을수록 좋음 _ 미국에 살림을 다 팔고 들어올 예정

구해줘 홈즈 미국에서 귀국하는 국제부부 부산 집 구하기
기장 전망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살고 있는 부부가 7년 만에 한국에 오면서
집은 구하게 된다는 부부
아내가 초등학교 선생님인데 이번에 복직하면서 직장에서 가까운 집을 구하는 와이프
한국에서도 재택근무할 수 있는 변호사 직업을 가진 남편
주변에 공원 산책로가 있고 개방적인 공간이 필요함
현대식 

기본 옵션이 많을수록 좋아요 가전제품을 다 쳐 분하고 가는 거라서
냉장고 와셔 

매매 전제 월세 상관없고
매매는 5억대 전세는 2억대 월세는 70 정도

부산 집 구하기

부산 기장군 대변항 일광해수욕장 5분 의뢰인 직장과도 20분
부산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집
수납공간이 충분합

기장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거실 창 
밝은 톤의 집

수납공간이 너무 좋네요
전망이 다 좋네요 
욕조는 없지만 샤워부스가 있어요

방이 3개 시스템 에어컨도 있어요
여기 지은
시스템장 기본 옵션

스카이라운지 고용으로

기장시장 도보 5분 거리

매매가 2억 4천8백


기장 전망대

 

 

 

두 번째 매물은 마린시티 바로 옆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오션스 7

직장까지 차로 20분 도보 5분 거리 공원

2017년 전체 리모델링 한집

벽등에 센서등 현관 하고 연결시킨 모던한 센서등

산과 바다를 한 누에 조망할 수 있는 통창

자연친화적인 부부와 어울립니다.

광안대교 뷰 양면창

 

안방이 크고 안방에 화장실과 드레스룸이 있네요 

방 3 화장실 2 오션뷰가 7개

광안리 오션스 7

노 옵션

옵션이 없는 것은 아쉽지만 홍콩보다 뷰가 더 좋은 아파트입니다. 

매매가 5억 1천만 원

내 집에서 느끼는 7개의 오션뷰

리모델링 모던 인테리어

하지만 기본 옵션이 없네요 

 

광안리 오션스 7 아파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