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미스트롯2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의 가족, 그녀에 대한 정보

by 사브나 2020. 12. 29.
미스트롯2에 출연한 김사은 
그녀를 따라다니는 또 다른 이름은 슈퍼주니어 성민의 아내였습니다. 
오늘은  미스트롯2 김사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배우이자 뮤지컬 배우 
2008년 바나나걸 4집 앨범에 나온 김사은 

사진출처 _ 김사은 인스타그램

 

성민과의 스토리는?

뮤지컬 삼총사 연습하면 성민과 김사은은 처음 만났고 닮았다는 얘기를 자주 들은 둘은 나이도 비슷해서 빠르게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이 둘은 2014년 갑작스러운 열애와 결혼 발표로 주목을 받았는데 이도 그럴것이 열애 발표 후 3개월만에 결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빠른 결혼에 다들 임신설에 제기 되었지만 현재 이 둘 슬하에는 자녀가 없습니다. 

사진출처 _ 김사은 인스타그램

성민이 슈퍼주니어와 결별하게 된 이유?

성민은 8집부터 슈퍼 주니어의 어떠한 앨범활동에도 참여하지 않았는데 이에는 팬들의 보이콧이 있었습니다. 팬들이 그의 결혼자체에 보이콧을 한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의혹들과 루머에 해명을 내놓지 않아서 분노하였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소통의 부재 입니다. 


당시 슈퍼주니어 성민과 팬들 관계는?

당시 팬들은 성명서를 통해 성민에게 피드백을 받고 싶어서 블로그에 비밀댓글을 달았지만 성민이 모든 댓글을 삭제하고 직접 이웃을 끊었다고 합니다. 그는 떠날 사람은 떠나라 라는 팬의 글을 공감을 표현했고 이 후 꾸준히 팬들은 소통하려 했지만 성민이 차단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궁금하네요 왜 팬들과 소통하지 않은건가요? 아마도 이때 성민시는 김사은씨에게 너무 빠져 있어서 팬들이 잘 보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들의 결혼식 날짜만 보아도 2014년 12월 13일 그들이 만난지 1주년 되는 날이라면서 그 날 했는데 이는 앞 뒤로 슈퍼 주니어 콘서트가 있었던터라 무리하게 일정을 잡아 팀에게 피해를 주었다는 말들이 많았습니다. 

2014년에는 아마도 김사은씨보다 슈퍼 주니어 타이틀이 있었던 성민이 잘 나갔을테지만 현재 유툽 현황을 보니 김사은씨가 훨씬 잘 나가고 있네요 . 김사은씨는 다이어트 화장품등의 컨텐츠로 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성민씨는 약 1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둘은 인스타와 블로그 유툽 그리고 미스트롯2를 통해 상당히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