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구해줘 홈즈 서대문구 홍은동 아파트 매매 _ 질투의 화실

by 사브나 2021. 1. 6.

구해줘 홈즈 서대문구 홍은동 아파트 _ 재택근무 공간이 있는 질투의 화실


백련산이 있는 산세권과 더블 역세권이 어우러져있는 서대문구 홍은동 아파트 

 

 

2016년 리모델링이 된 아파트라고 합니다. 

와우 ~
통창 가득 북한산뷰가 있어서 정말 산세권임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이 통창을 통해서 사계절을 잘 느낄 수 있어서 거실에 침대게 있는 겁니다. !

 

도시의 인프라를 이용하면서 집에 들어오면 소음으로 벗어난 산세권이라니 정말 장점만 모아놓은 집이네요 !
그래서 이 집의 이름은 질투의 화실 ~

상부장이 유리문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고 넓어 보입니다. 단 잘 정리해둬야 할 것 같아요.

블랙 싱크대가 정말 매력적인데 너무 작네요 ~ 아마도 이건 바꿔야할 것 같아요

거실 쇼파가 바로 이 방에 들어가 있네요 
거실의 통창이 너무 좋아서 방은 살짝 답답한 느낌이 있네요 

방들이 나쁘지 않는데 상대적으로 아담해보이네요 
모든 창문들이 산뷰라서 사생활 보호랑 힐링이 될 것 같아요. 

이 서대문구 홍은동에 있는 아파트 매매가는 5억 5천만원 블랙 개수대가 다소 작은 것 말고는 흠잡을 곳이 없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