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_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원피스 _ 셀린느

by 사브나 2020. 8. 2.

13화에서 완전한 쇼킹한 결말로 끝을 맺었습니다. 

그 끝에 서예지가 입고 있었던 원피스

늘 짧은 드레스를 입다가 간간이 이렇게 롱 드레스를 입고 나오면 참 더 이뻐보이는 것 같아요 

 

이 드레스는

 

셀린느 여성 원피스 PRAIRIE DRESS IN PRINTED VISCOSE 2R751313F,380W

 

이 드레스에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고문영이는 허리에 벨트를 차서 잘록한 허리를 강조했지만

저는 굳이 저렇게 했어야하나 싶네요 

슬림한 몸라인이 굳이 들어내지않아도 실루엣으로 보일텐데 조금은 과한 느낌이 있습니다. 

벨트를 착용하지 않고 입은 서예지의 모습도 보고 싶네요 

 

 

 

전체적으로 보는 것보다 이 상반신만 봤을 때 좀 더 이쁜 것 같아요

 

이 셀린느가 사랑받는 이유는 유행을 따라가지않고 고유의 감성을 추구하기 때문인데 그런 독특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매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중세 여인같기도 하네요 

 

이 드레스의 가격은 정말 비쌉니다. 

대략적으로 4백만원 넘어가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