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_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 2 한여진 배두나 자동차 _ 현대 2019 베뉴

by 사브나 2020. 8. 30.

비밀의 숲 시즌 2 

현대자동차가 발빠르게 투자한 흔적이 보입니다. 

황시목 차 역시 현대자동차의 2020 그랜저 였는데 한여진의 차도 역시 현대 자동차 입니다. 

 

 

 

바로  현대자동차

2019 베뉴 소형 SUV 

이 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이 뒷부분이 특이하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접혀있는 느낌이고 뭔가 덧대인 저런 디자인 

 

이 차는 전체적으로 직선이 많이 들어가 있어 좀 더 남성적인 느낌이 듭니다. 

특히 저 차 뒷 부분은 나는 작은 소형차지만 남성적인 냄새가 풀풀나는 자동차야 라는 느낌을 주네요 

 

살자쿵 황시목은 그랜저 타면서 왜 한여진은 소형차냐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마초적인 느낌의 소형차를 모는 한여진을 보니 전혀 소형차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여진의 캐릭터를 봤을 때 그녀의 친근한 이미지와 그랜저는 조금 이질감이 있어 보입니다. 

 

 

 

솔직히 자세히 안보면 이 차가 소형 SUV인지 모르게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이 차의 가격은 대략  1천 4백만원에서 2천 1백만원 사이

연료는 가솔린

 

컬로는 무려 21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더 데, 팬텀 블랙, 폴라 화이트, 라바 오렌지 등

 

저는 저 많은 컬러중에  코스믹 그레이 (에시드 옐로우) 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과 같이 주요 컬로 포인트에 에시드 옐로우가 부각되어 귀한 느낌을 줍니다. 

저런 포인트가 마초적인 느낌의 차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이상 비밀의 숲 2 한여진의 차 현대자동차 2019년 베뉴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