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구해줘 홈즈 서울 강북구 미아동 아파트 매매 북한산은 바로 너 북바너 아파트 북한산 둘레길

by 사브나 2021. 2. 23.

구해줘 홈즈 의뢰인이 선택한 집은 "북한산은 바로 너 아파트 " 북바너 아파트 입니다.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있는 이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북한산 둘레길에 연결되어 있는 집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 북한산 둘레길이 있어 산책하다 북한산으로 등산도 가능한 곳!

 

 

 

2004년 준공된 아파트 2018년에 리모델링 했습니다. 

1인 1방이 가능한 넓은 집 

 

 

 

거실에서 바로 보이는 북한산 뷰

 

 

 

강북구 쪽에 아카시아 나무가 많은데 문 열면 온 집안에 아카시아 향이 퍼질 것 같네요 

 

 

 

베란다 확장공사와 함께 거실에 폴딩도어를 두어 개방감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참 좋네요 ~

 

 

 

특이하게 블라인드를 공틀 공간에 넣었네요. 만약 블라인드가 고장나면 다 뜯어나야하나요?

 

 

 

 

주방에 격자형 창문이 두어서 공간 분리가 되고 개방감도 주었네요 

 

 

 

설겆이 뷰가 아주 좋아요~ 수락산이 바로 보입니다. 

 

 

발코니 확장 때문에 방이 참 길어졌어요.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위치한 '북바너' 아파트는 무엇보다 북한산이 곁에 있다는 장점이 가장 크네요~ 구해줘홈즈를 보면서 느낀건데 집을 볼 때 내부 인테리어와 함께 뷰가 상당히 중요하다는걸 느꼈어요. 이집에 가장 큰 장점은 각방에서 보이는 뷰 설겆이 할 때 보이는 뷰 그리고 거실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훌륭하다는 점입니다. 북한산덕분에 뷰맛집이 된 이집 역시 의뢰인도 이 집을 선택했습니다. 매매가는 8억 9천만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