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구해줘홈즈 강북구 번동 매매 아파트 핑민하우스

by 사브나 2021. 2. 9.

구해줘홈즈에서 의뢰인이 선택한 집은 강북구 번동 핑민하우스

------------------------

 

 

단연 돋보였던 집으로 역시나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높았지만 세련된 인테리어와 기본옵션들이 잘 갖춰져있던 집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강북구 번동의 아파트 매물입니다. 오패산 둘래길이 있는 산세권으로 산으로 둘러싸여있는 아파트 입니다. 

러블리한 핑크색 중문이 사람들을 맞이 합니다. 기분이 좋은 현관이네요. 사실 이 아파트는 오래된 아파트인데 리모델링을 너무 잘해서 외관이 전혀 생각나지 않는 집입니다. 

거실이 넓고 숲뷰가 있습니다. 마치 숲에 있는 카페처럼 저 곳에 앉아서 차 한잔 마시면 이곳이 집인지 카페인지 모를 것 같네요. 이 집의 최고의 장점은 바로 개방감있는 숲뷰를 통창으로 볼 수 있다는 점과 집에 어울리는 가구들이 기본옵션이라는 겁니다. 

저 집에 있는 에어컨, 쇼파, 테이블이 모두 기본 옵션입니다. 

이 발코니에서 보이는 뷰도 숲뷰 입니다. 이렇게 방치하기에는 아까운 뷰라 여기에 바 테이블을 설치해도 좋을 것 같네요. 

아늑한 분위기의 주방도 너무 멋집니다. 

 

이 첫번째 방도 너무 잘 해뒀네요 이쁘게 짠 책장, 책상 모두 기본 옵션!

무엇보다 저 책장이 너무 이쁘네요. 이 집에 들어오면 가구를 따로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안방에서도 역시 숲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창 밖에 바로 아까 보았던 베란다. 

 

옷방이 하나 있는데 이 곳은 아이방으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정도 풀 옵션이면 정말 환상적입니다. 사는것도 돈이지만 물건을 고르고 생각하는 시간이 훨씬 줄어들어 좋네요!

핑민하우스 매매가는 7억 1천만원으로 다소 비싸지만 산세권으로 집에서 숲뷰가 보이는 환상적인 집입니다. 오늘 구해줘홈즈에서 보여줬던 집 중 단연 최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