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구해줘홈즈 일산 주상복합아파트 전세 매물 일산동구 식사동 스위트홈망대 리모델링

by 사브나 2021. 2. 1.

 

구해줘 홈즈에서 3인가족이 살만한 전세와 매입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간 곳은 일산동구 식사동에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 이 집이 결국 의뢰인에게 선택되었는데 리모델링을 너무 잘했고 뷰가 너무 좋았던 그 집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일산 주상복합 아파트 이게 예산에 들어옵니까?

 

전세로 준비했습니다. 도보로 8분 초등학교 / 세대당 주차 2대 

작년에 올리모델링한 귀한 아파트 매물 

 

 

 

신발장 수납공간과 팬트리 공간이 잘 되어 있습니다

 

긴복도 바닥에 깔려있는 비앙코 카라라 타일 

비앙코 카라라 타일은 이탈리아 카라라 지역의 천연석이라고 합니다

 

 

와우~ 너무 깔끔해

 

양면 통창 

뷰티풀 ~

 

 

 

 

채광이 정말 좋네요 

 

여기서는 교통방송을 볼 필요가 없어요 

거실에서 다 보이네요 

 

 

 

야경뷰도 정말 좋은데 

이 집은 마치 스위트룸에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집의 이름은

스위트 홈망대

 

 

거실에는 실링팬이 있습니다. 

이 실링팬이 냉난방을 도와줍니다.

 

 

주방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클래식 블루 

 

 

전기오븐, 행주 살균기, 식기세척기 

기본옵션

 

비앙코 타일도 이쁘지만 인조대리석상판도 

굉장히 멋스럽네요 

 

 

 

안방도 상당히 넓네요 그리고 실링팬까지

시스템 에어컨도 기본 옵션

 

 

안방에 야심스팟

드레스 룸

 

안방 화장실에 월풀도 있네요 

 

밤마다 다 통창이라 뷰가 예술입니다.

 

전세가가 7억이지만 특별히 6억 9천으로 전세를 내놓는다는 이 집 

 

리모델링을 너무 잘했으며 무엇보다 통창뷰가 너무 좋아 그 뷰 하나만으로도 왜 이 집이 의뢰인의 선택을 받았는지 알 수 있는그런 집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