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_드라마

인간수업 박주현 _ 배규리 역을 맡은 배우 박주현

by 사브나 2020. 5. 23.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인간수업의 괴물신인 박주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주현
1994년생 (27살)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고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 작품을 받고 날 것의 느낌에 소재도 민감하고
캐릭터도 범죄자라 큰 시도이긴 해도 시나리오를 읽는 순간 정말 하고 싶다라는 생각과 확신이 들었다고 합니다.
촬영당시 스케줄이 타이트하지 않았음에도 거의 잠을 못 잘 정도로 본인이 할 수 있는 역량을 다 쏟았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좋은 성과가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실제론 배규리와 많이 다르다는 박주현씨는
이성적인 규리와 달리 박주현은 웃음도 많고 눈물도 많은 감정적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박주 현씨가 처음 연기자의 꿈을 갖게 된 것은 뮤지컬 켓츠의 내한공연 때 공연을 보고
연기에 대한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연기에 몰입하느라 한글 자막도 보지 않고 언어가 달라도 연기만으로 이해 된다는
소름 돋는 경험을 한 후 후에 연기자로써 진로를 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주현의 눈에 선과 악이 공존하고 눈이 주는 힘이 있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고 하는데
정말 눈빛이 좋습니다.

 

출처 _ 박주현 인스타그램 

 

 

 

 

인간수업을 보면서 내내 배우 강소라씨와 닮았다고 느꼈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