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구해줘홈즈 부산 강서구 명지동 매매 도시형생활주택 점핑 하우스

by 사브나 2021. 3. 2.

이번 구해줘홈즈에서 의뢰인이 선택한 집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에 있는 도시형 생활주택 바로 점핑 하우스입니다. 오늘 부산과 김해편은 집들이 다 괜찮았는데 특이 이 곳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어떤 집이였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있는이 곳은 언뜻 아파트처럼 보이지만 아파트가 아닌 도시형 생활주택입니다. 아파트와 전원주택의 장점이 모인 곳 입니다. 층간소음없이 점핑할 수 있기 때문에 점핑 하우스 입니다. 

 

 

 

신발장도 넓고 현관 팬트리도 넉넉합니다. 대가족이 살아도 문제없을 정도로 넉넉한 현관입니다. 

 

 

이게 거실이다. !!!

2019년 준공과 리모델링이 된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이 보입니다. 

층간 소음 걱정이 없는 1층 입니다. 

 

 

 

폴딩도어같은 우드셔터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아래부분만 닫고 사용해도 좋겠네요 ! 아무래도 1층이라 사생활 보호를 위해 이런 우드셔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1층의 장점은 이렇게 이쁘고 넓은 테라스 !

길고 넓어요 그리고 태양광 전구가 있습니다. 태양광 전구는 낮에 햇빛을 저장했다가 그 에너지로 밤에 불이 켜집니다. 테라스 바닥재는 합성목재라 썩지않고 유지관리가 편리합니다. 

 

 

 

테라스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텐트를 놓을 수도 있고 가족끼리 식사도 가능하고 !

 

 

 

안방 안에도 발코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파우더 룸이 넓게 있네요 

수납공간이 정말 잘 되어 있어요 

 

 

 

흠잡을 수 없이 완벽한 공간들로 채워져있는 도시형생활주택 이 점핑하우스는 지하에 개별 창고도 있고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 단지 내 커뮤니티가 잘 되어 있습니다. 

 

 

 

의뢰인이 선택한 점핑하우스 매매가는 5억 9천만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고 활용도가 높은 테라스 그리고 곳곳에 수납이 가능한 넓은 팬트리로 저도 이 곳이 가장 좋았습니다. 1층이라 층간소음은 걱정 없지만 사생활 침해가 어떨지 조금 고민되지만 그래도 살고싶은 집이네요 

 

댓글